충남아산, 권곡초에서 축구 클리닉 ‘비타민스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4일(수) 아산시 권곡동에 위치한 권곡초등학교(이하 권곡초)를 찾아 찾아가는 축구 클리닉 '비타민스쿨'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
두 선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축구 기술을 가르치고 함께 미니 게임을 즐기며 활발한 교감을 이루었다.
또한, 학생들이 선수들과 함께 축구를 배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단 공식 굿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 타임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14일(수) 아산시 권곡동에 위치한 권곡초등학교(이하 권곡초)를 찾아 찾아가는 축구 클리닉 ‘비타민스쿨’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 지난 온양동신초등학교에 권곡초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일일 선생님으로는 정이서, 문성민 선수가 참여했다. 두 선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축구 기술을 가르치고 함께 미니 게임을 즐기며 활발한 교감을 이루었다.
또한, 학생들이 선수들과 함께 축구를 배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단 공식 굿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퀴즈 타임을 준비했다. 이후 팬사인회, 기념 단체 사진 촬영 등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일일 강사로 참여한 정이서 선수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행복했다. 아이들이 많은 환대를 해줘서 오히려 더 좋은 에너지를 받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충남아산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1월 28일(수) 또는 12월 1일(일) K리그1 11위팀과 승강 플레이오프를 치른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툭하면 징징, 스타성도 없는 선수'... 레알, 비니시우스 진지하게 판매 원한다→''페레즈 아들이
- '잉글랜드 대표팀, 대규모 불화 터졌다'... 케인의 저격성 발언→선수들 불만 폭발, ''우리는 그만
- '허경민 쇼크' 뚫린 구멍 못 메웠는데...'왕조' 이끈 천재 유격수 은퇴 발표, 두산 내야 오디션 더
- '실화야?' 중국 축구, 월드컵 본선 성큼…'3연패→2연승 반전' 2위 호주와 승점 동률 이뤘다
- '맨시티 어떡하나'... '승점 감점-PL 퇴출 가능성'에 이어서 악재 생겼다→''라이벌 구단이 법적 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