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택, ‘나미브’ 합류 “함께하게 돼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기택이 드라마 '나미브'에 출연한다.
이기택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에서 재능 있는 소속사 연습생 출신으로 데뷔에 실패한 후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된 크리스 역으로 변신,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기택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에서 재능 있는 소속사 연습생 출신으로 데뷔에 실패한 후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된 크리스 역으로 변신,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이기택이 맡은 크리스는 소속사에서 방출된 이후 유흥업소 실장으로 일하게 된 다이내믹한 사연을 지닌 인물. 그는 훤칠한 비주얼 속 스산한 눈빛과 목소리로 의문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기택은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존경하는 감독님들과 작가님 그리고 훌륭한 배우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크리스의 숨겨진 서사와 그가 여러 인물 사이에서 느끼는 감정을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는 각오를 덧붙였다.
이기택은 드라마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삼남매가 용감하게’, tvN ‘악마판사’ ‘나를 쏘다’,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2’ ‘7일만 로맨스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TV CHOSUN ‘나의 해피엔드’에서 그는 일편단심 흑기사 연하남 윤테오 역을 맡아 한 여자를 향한 한결같은 순애보로 설렘을 유발하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이기택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캐릭터에 어떤 매력을 불어넣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나미브’는 오는 12월 23일 오후 10시 EN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며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피부 노화 심각한 상태 “저게 얼굴이냐” (경이로운 습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