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대전공판장,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로 사회공헌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대전공판장(사장 박지훈)이 김장철을 맞아 15일 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김장배추 1800포기를 전달하고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함께 참여해 사랑의 온정을 나누었다.
박지훈 농협대전공판장 사장은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참여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참여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농협대전공판장(사장 박지훈)이 김장철을 맞아 15일 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김장배추 1800포기를 전달하고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함께 참여해 사랑의 온정을 나누었다.
이날 행사에는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도 함께 참여해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며 힘든 작업에도 불구하고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얼굴에는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과 보람된 마음으로 웃음이 가득했다.
박지훈 농협대전공판장 사장은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참여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참여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농협대전공판장은 올해도 성금 5100만 원을 지자체에 기탁해 취약 및 저소득 계층, 사회복지단체 등에 지원했고, 매년 농번기에 일손 돕기에 앞장서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천개입' 명태균·김영선 검찰 손에…대통령 부부 의혹 턱밑
- "무죄!" "법정구속!"...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과열되는 진보·보수 집회 [TF사진관]
- '운명의 날' 맞은 이재명…관건은 '100만 원 이상'
- 진화하는 중국 보이스피싱 조직…피싱 탐지앱 '시티즌코난'으로 위장 (영상)
- "7억 시계 해외서 받아 밀반입"…양현석 측은 혐의 부인
- 與 '특별감찰관 절차 진행' 당론 결정…당내 갈등 일단락
- 김혜경 1심 선고 '챗지피티의 해석은?' [TF포착]
- [현장FACT] 박근혜가 기억하는 박정희 "무거운 짐 지고 생각에 잠겨" (영상)
- 내 집도 없는데 출산이요?…치솟는 집값에 아이 낳기 포기
- 트럼프 2기 출범 앞두고…K-제약바이오, CDMO 사업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