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한국경영인증원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지난 13일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서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위한'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 관계자는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 차원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지난 13일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서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위한'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경영인증원(KMR)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영등포 관내 장애인 50가정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경영인증원(대표 황은주)의 임직원 30명은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는 활동에 동참하여 나눔을 실천했다. 이들은 김장김치 500kg과 쌀 100kg을 지원하며, 겨울철 결식 위기에 처한 취약계층 장애인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여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했다.
한국경영인증원 관계자는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 차원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돌봄의 가치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한 나눔 문화가 더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은 매년 김장 나눔 행사뿐 아니라, 연탄 나눔 활동도 진행하며 연말연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강화하여 취약계층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을 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인 일자리 5000개 아이돌보미로 만든다는 정부... 노조 "예산낭비 졸속 사업" - 베이비뉴스
- "말 늦은 아이 어린이집 빨리 보내라... 언어발달의 골든타임은 두 돌 전후" - 베이비뉴스
- "유보통합 예산, 대통령실에서 '교통정리' 하라" - 베이비뉴스
- 수험표 가져오면 아웃백 '치폴레 치킨 샐러드' 무료 - 베이비뉴스
- 원하는 대학에 못 갈 수도 있다, 인생엔 그런 결핍도 필요하다 - 베이비뉴스
- "아동 성착취 범죄 방지 위한 온라인 안전 장치 만들자" - 베이비뉴스
- 낯가림 심한 아이에게 필요한 부모의 말은? - 베이비뉴스
- 수능시험 이후 필수 체크사항은? - 베이비뉴스
- 육아정책연구소, '2024년 육아현장이 말하는 새로운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베이비
- 공복 혈당은 왜 높아질까?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