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냉미녀 아니었어? 따습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전 세계 팬들과 솔로 데뷔의 순간을 함께 기념한다.
아이린은 첫 솔로 앨범 'Like A Flower'(라이크 어 플라워) 공개 당일인 11월 26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IRENE 아이린 'Like A Flower' Countdown Live'(아이린 '라이크 어 플라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전 세계 팬들과 솔로 데뷔의 순간을 함께 기념한다.
아이린은 첫 솔로 앨범 ‘Like A Flower’(라이크 어 플라워) 공개 당일인 11월 26일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IRENE 아이린 'Like A Flower' Countdown Live’(아이린 ‘라이크 어 플라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 아이린은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함께 듣고 작업 비하인드 및 에피소드를 밝히는 것은 물론, 앨범 언박싱과 팬들의 솔로 데뷔 축하 메시지를 함께 확인하는 등 다채로운 코너로 이번 앨범을 향한 기대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더불어 오늘(15일) 0시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는 어두운 도시 속 아이린의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 자유분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첫 솔로 활동을 통해 보여줄 아이린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타이틀 곡 ‘Like A Flower’를 포함한 총 8곡으로 구성된 아이린 첫 솔로 앨범 ‘Like A Flower’는 11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nyc@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