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오늘(15일)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배우 황인엽이 합류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황인엽은 하이앤드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 첫 공식 소통을 시작.
하이앤드 관계자는 "황인엽 배우의 합류를 통해 하이앤드를 더욱 다채로운 글로벌 팬덤 소통의 장으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배우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배우 황인엽이 합류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황인엽은 하이앤드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 첫 공식 소통을 시작. 팬미팅 투어에 앞서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며 뜨거운 팬 사랑을 전한다.
지난 6일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을 시작으로 프리 오픈 소식을 알린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는 전 세계 팬들이 배우와 가까이 함께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팬덤 플랫폼이다. 현재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와 배우 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과 배우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며, 추후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최근 JTBC 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주인공 김산하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황인엽이 15일부터 ‘하이앤드’로 전 세계 팬덤과 소통을 본격화한다. 그동안 tvN 드라마 ‘여신강림’,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황인엽이 하이앤드를 통해 공식적인 팬덤 소통 공간을 처음으로 마련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하이앤드는 황인엽의 합류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WANG IN YOUP FAN MEETING TOUR (황인엽 팬미팅 투어 )’ 공연 티켓을 선물한다.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방콕, 도쿄, 오사카, 마닐라, 마카오, 자카르타, 서울 그리고 라틴 아메리카 지역인 브라질 상파울루, 칠레 산티아고, 페루 리마, 멕시코 몬테레이까지. 전 세계 팬과 함께하는 팬미팅인 만큼 글로벌 팬덤 소통 공간인 하이앤드의 특장점을 살려 12개 전 지역 공연별 티켓 10매씩 총 130매의 티켓을 선물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일정과 상세 내용은 하이앤드 웹사이트(hiand.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황인엽 배우의 합류를 통해 하이앤드를 더욱 다채로운 글로벌 팬덤 소통의 장으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배우가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하이앤드는 프리 오픈 기간 중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에 이어 황인엽까지 합류하며 배우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하이앤드]
하이앤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천명 앞둔 최지우, 늦둥이 딸 근황 공개 [TD#]
- 'K-엔터 미다스의 손' 이정재, 투자인가 투기인가 [이슈&톡]
- '대표직 복귀' 고집 민희진, 잃은 걸 찾으면 이유가 보인다 [이슈&톡]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