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신곡 ‘잉어왕’ 트레일러 티저 공개…2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네 번째 EP '이야기 보따리'의 타이틀곡 '잉어왕'의 트레일러 티저를 공개했다.
'이야기 보따리'는 안예은이 약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새 EP에는 타이틀곡 '잉어왕'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안예은은 곡마다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이야기들을 녹여냈다.
안예은의 새 EP '이야기 보따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네 번째 EP ‘이야기 보따리’의 타이틀곡 ‘잉어왕’의 트레일러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안예은이 웅장한 궁궐 안에 마련된 왕좌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내 일렉트로 스윙 특유의 경쾌한 리듬이 흘러나오고, 안예은은 바닥에 놓인 도화지 위를 거침없이 누비며 자유롭게 붓질하는 모습. 새하얀 도화지는 어느새 안예은이 하고 싶은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졌다. 영상 말미에는 벽보의 형태로 ‘저잣거리의 이야기꾼. 가판대로 오시오’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잉어 그림과 새 EP 발매일이 적혀있어 흥미를 자아냈다.
‘이야기 보따리’는 안예은이 약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그간 뚜렷한 색채의 곡들을 선보이며 ‘음악의 이야기화’를 꾀한 안예은은 이번 앨범에서는 음악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야기꾼’으로 나선다. 새 EP에는 타이틀곡 ‘잉어왕’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안예은은 곡마다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이야기들을 녹여냈다. 안예은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할 예정이다.
안예은의 새 EP ‘이야기 보따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피부 노화 심각한 상태 “저게 얼굴이냐” (경이로운 습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