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331시간 봉사…충남대 이승희 학생,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 학생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대학교는 '2024년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 학생'으로 선정된 사회복지학과 3학년 이승희 학생에게 봉사상 표창장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대전시는 지난 6일 '2024년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 학생 및 교사 표창대상자'에서 이승희 학생을 자원봉사 우수 학생 표창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승희 학생이 2022년 9월부터 2024년 8월까지 2년 동안 헌신한 봉사 시간은 총 331시간에 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희 학생 "졸업까지 남은 1년 동안 마음 따뜻한 사회복지사 되고파"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충남대학교는 ‘2024년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 학생’으로 선정된 사회복지학과 3학년 이승희 학생에게 봉사상 표창장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표창장은 민경택 학생처장이 전달했다. 앞서 대전시는 지난 6일 ‘2024년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 학생 및 교사 표창대상자’에서 이승희 학생을 자원봉사 우수 학생 표창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승희 학생은 아동, 장애인, 노인, 다문화 가정 등 지역의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며 각종 교육과 멘토링, 서포터즈와 캠페인, 봉사 동아리 활동 등의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왔다.
이승희 학생이 2022년 9월부터 2024년 8월까지 2년 동안 헌신한 봉사 시간은 총 331시간에 달한다.
이승희 학생은 "그저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 활동에 임했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게 돼 뿌듯하고 많은 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졸업까지 1년 남았는데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과 경험을 통해 세상을 따뜻하게 바라보고 사랑을 나눌 줄 아는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대전시는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활동 우수 학생 및 교사를 매년 선발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천개입' 명태균·김영선 검찰 손에…대통령 부부 의혹 턱밑
- '운명의 날' 맞은 이재명…관건은 '100만 원 이상'
- 진화하는 중국 보이스피싱 조직…피싱 탐지앱 '시티즌코난'으로 위장 (영상)
- 4년 반 만에 '4만전자' 추락한 '국민주'…삼성전자 반등 멀었나
- 與 '특별감찰관 절차 진행' 당론 결정…당내 갈등 일단락
- 김혜경 1심 선고 '챗지피티의 해석은?' [TF포착]
- [현장FACT] 박근혜가 기억하는 박정희 "무거운 짐 지고 생각에 잠겨" (영상)
- 채원빈, '이친자'의 이토록 빛나는 발견[TF초점]
- 내 집도 없는데 출산이요?…치솟는 집값에 아이 낳기 포기
- 트럼프 2기 출범 앞두고…K-제약바이오, CDMO 사업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