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032640)(대표 황현식)가 고객 체감 품질 향상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한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14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LG유플러스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18개 우수 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품질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31곳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대표 황현식)가 고객 체감 품질 향상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한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2024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14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LG유플러스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18개 우수 협력사, 13개 특별 공로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품질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 31곳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시공 협력사는 ㈜제이피파워정보통신, ㈜이든정보기술, 원일정보통신㈜, ㈜하나로정보통신, 배영텔레콤㈜, ㈜우정넷, ㈜나노정보통신, 부민통신㈜, ㈜파워텔레콤, ㈜세종정보통신, ㈜영하아이앤티, ㈜지엔텔이다.
특별 공로협력사는 ㈜윈스, ㈜뉴젠스, 티엔에스아이㈜, ㈜삼흥정보통신, 중앙하이텔㈜, ㈜한샘정보통신, ㈜서호이앤씨, ㈜영대정보통신, 엘케이테크넷㈜ , 명신정보통신㈜, ㈜나우스넷, ㈜전통, ㈜와이어블이다.
LG유플러스는 매년 시상식을 통해,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한 협력사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IP, 전원/환경, 중계기, 전송, SW 등 5개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장비 협력사 6곳과,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받은 협력사 12곳을 선정했다.
또한, 네트워크 보안망 구축, 적기 서비스 제공 및 장애 대응, 교통 인프라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별 공로를 세운 13곳의 협력사에게는 특별 공로상을 수여했다.
LG유플러스는 이러한 협력사들의 노력 덕분에 우수한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이어가며, 고객 체감 품질 향상에 큰 성과를 거두었다. 권준혁 부사장은 시상식에서 “협력사분들의 꾸준한 노력 덕분에 통신 장비 성능을 높이고 우수한 네트워크 품질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G유플러스는 향후에도 협력사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며, 고객 체감 품질 강화와 동반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