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21일 청약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산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이 21일 무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분양을 진행한다.
탄탄한 배후 수요와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은 계약금 5%, 중도금 이자지원, 청약통장·실거주의무·전매제한 無, 발코니 무상지원(일부 세대) 등의 특별 분양 혜택을 발표하면서 거주민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산 도심의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이 21일 무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분양을 진행한다.
탄탄한 배후 수요와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은 계약금 5%, 중도금 이자지원, 청약통장·실거주의무·전매제한 無, 발코니 무상지원(일부 세대) 등의 특별 분양 혜택을 발표하면서 거주민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오산시 궐동에 위치한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아파트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이 지나가는 오산역이 가까이 자리하고 있고 오산 IC를 통해 경부선 이용이 용이하며 봉담과 동탄, 오산, 화성 고속화 도로가 연계가 원활하여 스피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더불어 동탄 트램 및 분당선 연장사업 철도 구축망 개발호재까지 더해져 다양한 교통호재를 통해 인근 도시 간 연계성도 좋아져 광역 접근성은 날로 우수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주변에 오산가장 1·2 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 3 외국인 투자 지역 등 대형 산업단지가 다수 자리 잡고 있어 꾸준한 인구유입을 통해 해당 단지의 입지와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삼성전자가 300조 원 규모의 반도체 클리스터 구축을 확정하면서 10㎞ 반경 내에 있는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은 직주근접의 이점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임의공급 청약 일정은 청약홈에서 21일에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은 25일, 당첨자 발표는 26일, 정당계약은 30일에 진행된다.
한편, 오산 세교 하우스토리 더 센트럴 아파트는 2025년 8월 입주 예정이며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