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에스팜, 3분기 누적 영업익 34억 달성...“매분기 흑자 행진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피약물전달 의약품 전문기업 티디에스팜(464280)은 2024년 3분기 누적 매출액 219억 원, 영업이익 34억 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티디에스팜 관계자는 "당사는 기존 제품들의 안정적인 판매 속에 신제품 출시가 더해지면서 좋은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4분기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더욱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경피약물전달 의약품 전문기업 티디에스팜(464280)은 2024년 3분기 누적 매출액 219억 원, 영업이익 34억 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31억 원으로 집계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가 실적을 견인했다. 기존 제품이 가진 안정적인 캐시플로우를 바탕으로 △류마스탑파워플라스타(삼양홀딩스) △케프로텍플라스타(현대약품) 등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이 주효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티디에스팜은 연말이 다가올수록 실적이 더욱 개선되는 업계의 특성상 4분기 실적 개선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전략이다. 4분기 중으로 ‘니코스탑(삼양홀딩스)’ 패치를 출시, 새로운 매출원 확보에 나서면서 동시에 호실적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티디에스팜 관계자는 “당사는 기존 제품들의 안정적인 판매 속에 신제품 출시가 더해지면서 좋은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4분기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더욱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디에스팜은 약물전달시스템(DDS) 분야에서 고성장 사업분야로 성장하는 경피 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 TDDS)의 개발 및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박정수 (ppj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