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봉사체험교실, 보훈가족 대상 사랑의 연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이 캠코CS(대표 문영기) 후원으로 지난 14일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쌀쌀한 이른 아침, 대전봉사체험교실 및 캠코CS 회원 30여 명은 참전유공자 박 모(대전 동구 소재) 어르신댁에 연탄 300여 장과 생필품 등을 직접 전달하며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이 캠코CS(대표 문영기) 후원으로 지난 14일 보훈가족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사랑의 연탄은 대전지방보훈청에서 추천받은 고령의 보훈가족 7가구에 전달됐다.
쌀쌀한 이른 아침, 대전봉사체험교실 및 캠코CS 회원 30여 명은 참전유공자 박 모(대전 동구 소재) 어르신댁에 연탄 300여 장과 생필품 등을 직접 전달하며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캠코CS 육성은·김광준 부장은 "코로나 위기를 잘 극복하신 고령의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이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을 후원하게 됐다"며 "오늘 활동은 더욱 의미가 깊고 아이들에게도 좋은 기억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권흥주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장은 "캠코CS 직원들과 우리 봉사체험교실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봉사체험교실은 대전에 거주하는 시민들로 구성된 봉사활동단체로 2014년부터 고령 국가유공자를 위해 선풍기, 밑반찬, 연탄, 김장김치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자생 봉사단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천개입' 명태균·김영선 검찰 손에…대통령 부부 의혹 턱밑
- '운명의 날' 맞은 이재명…관건은 '100만 원 이상'
- 진화하는 중국 보이스피싱 조직…피싱 탐지앱 '시티즌코난'으로 위장 (영상)
- 4년 반 만에 '4만전자' 추락한 '국민주'…삼성전자 반등 멀었나
- 與 '특별감찰관 절차 진행' 당론 결정…당내 갈등 일단락
- 김혜경 1심 선고 '챗지피티의 해석은?' [TF포착]
- [현장FACT] 박근혜가 기억하는 박정희 "무거운 짐 지고 생각에 잠겨" (영상)
- 채원빈, '이친자'의 이토록 빛나는 발견[TF초점]
- 내 집도 없는데 출산이요?…치솟는 집값에 아이 낳기 포기
- 트럼프 2기 출범 앞두고…K-제약바이오, CDMO 사업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