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국민 마음 멘토’김경일 교수 초청…올해 마지막'영양 별빛 아카데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양군은 오는 21일 문화체육센터에서 올해 마지막 '영양 별빛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양 별빛 아카데미는 분야 별 저명한 강사를 초청해 품격 높은 강연으로 군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 및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영양군 대표 평생학습 사업이다.
이번 영양 별빛 아카데미에서는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청, '적정한 삶'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영양군은 오는 21일 문화체육센터에서 올해 마지막 ‘영양 별빛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양 별빛 아카데미는 분야 별 저명한 강사를 초청해 품격 높은 강연으로 군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 및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영양군 대표 평생학습 사업이다.
이번 영양 별빛 아카데미에서는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청, ‘적정한 삶’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지심리학적 지식과 정보를 대중들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며 ‘국민 마음 멘토’로 활약 중인 김 교수는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KBS 아침마당”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저서로는 ‘마음의 지혜’, ‘김경일의 지혜로운 인간생활’등이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영양 별빛 아카데미는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영양군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주헌석 기자(=영양)(juju6119@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보 이유로 군인들 골프는 '불가', 정작 군 통수권자인 尹대통령은 골프 즐겨
- 尹대통령 지지율, TK·70대 반등 힘입어 20% 회복
- 이재명, 또 "배임죄 논의 필요 있다"…상법개정안 추진 반대급부?
- 이철희 "尹, 탄핵의 문 열었다"
- 추경호, '기재위 날치기' 野 비판에 "금투세 폐지 미루려 꼼수"
- KBS 구성원 95%, '파우치' 앵커 박장범 공영방송 사장 부적합
- "유엔의 '퇴행적 여성 정책' 지적에 정부 답변, 부끄러웠다"
- 피해자에 '살인예고'했는데…재판부 "'거제 교제살인'은 우발적 살인"
- '미성년자 성매수·약물 의혹' 게이츠, 법무장관 내정에 공화당도 당혹
- 문다혜 측 "언론 통한 검찰의 수사 상황 유출, 더 묵과할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