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하니, 클로즈업도 완벽한 ‘비주얼 파티’[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 민지와 하니가 일본 라이프 매거진 '슈푸르(SPUR)'의 표지를 장식했다.
'슈푸르'는 1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민지와 하니가 함께한 내년도 1월호 표지를 공개했다.
화보 속 민지와 하니는 클로즈업 샷에서도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민지와 하니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슈푸르' 2025년 1월호는 오는 22일 발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푸르’는 1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민지와 하니가 함께한 내년도 1월호 표지를 공개했다. 두 사람이 유닛으로 매거진 표지를 장식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화보 속 민지와 하니는 클로즈업 샷에서도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들은 각자 앰버서더를 맡고 있는 샤넬과 구찌의 겨울옷을 입고, 서로 얼굴을 맞댄 포즈를 통해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슈푸르’ 측은 “촬영장에서 화목하게 수다를 떨거나 스태프들과 소탈하게 소통하는 꾸밈없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두 사람의 인터뷰에서는 서로의 관계성이나 이들 사이 추억의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민지와 하니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슈푸르’ 2025년 1월호는 오는 22일 발행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 데뷔한다 - 스타투데이
- 이승기 “후크, 논점 흐리지마...정산 요구 피하더니 법원에 온갖 자료 제출” 저격 [종합] - 스타
- 이승기 “후크, 논점 흐리지마...정산 요구 피하더니 법원에 온갖 자료 제출” 저격 [종합] - 스타
- 유지태, ‘더 킬러스’ 지원 사격 - 스타투데이
- “‘동물농장’과 상생하길”...‘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합류 새 출발[종합] - 스타투데이
- ‘용감무쌍 용수정’ 권화운, 종영 소감 “모든 순간이 행복해” - 스타투데이
- 더보이즈, 완전체로 원헌드레드 이적 “새로운 챕터” - 스타투데이
- 이효리, 술자리 보니...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전참시’ 최다니엘, 피프티피프티에 배우는 MZ - 스타투데이
- ‘대장이 반찬’ 샤이니 키&민호, 티격태격 상극 케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