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엘엔디씨와 AI 부동산 자문서비스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엘엔디씨와'개발검토 보고서 자문 서비스'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엘엔디씨는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부동산 개발 자문 플랫폼이다.
NH농협은행은 2020년부터 WM 고객에게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 개발사업성 검토 솔루션 제공 등 자문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플랫폼인 엘엔디씨와'개발검토 보고서 자문 서비스'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엘엔디씨는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부동산 개발 자문 플랫폼이다. 정식 서비스 출시 후 단기간에 1만 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엘엔디씨의'랜드업'서비스는 주소지만 입력하면 사업 환경, 실거래 데이터, 적정 분양가 등 사업성 검토 보고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2020년부터 WM 고객에게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부동산 개발사업성 검토 솔루션 제공 등 자문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용욱 농협은행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최상위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고 깊이 있는 부동산 자문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단독]야놀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매각…'선택과 집중'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신세계免, 창사 첫 희망퇴직…“비상경영 체제 전환”
- BBC “로제 '아파트' 들으면 안돼”… 외신도 주목한 한국의 'Suneung' 풍경
- 美 군사원조 끊기면… 우크라 “원폭 수개월 내 개발 가능”?
- 코스피 장중 2400선 내줘…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