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택, 지니TV '나미브' 캐스팅…고현정·려운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기택이 고현정, 려운과의 '나미브' 호흡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킨다.
15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기택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이기택의 '나미브' 캐스팅은 TV CHOSUN '나의 해피엔드' 이후 차기작 행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기택이 고현정, 려운과의 '나미브' 호흡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각인시킨다.
15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기택이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기택은 극 중 재능 있는 소속사 연습생에서 방출 이후 유흥업소 실장으로 일하게 된 '크리스' 캐릭터로 분한다.
이기택의 '나미브' 캐스팅은 TV CHOSUN '나의 해피엔드' 이후 차기작 행보다.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삼남매가 용감하게', tvN '악마판사' '나를 쏘다',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2' '7일만 로맨스2'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감각을 쌓아온 그의 새로운 호흡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기택은 “존경하는 감독님들과 작가님 그리고 훌륭한 배우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크리스의 숨겨진 서사와 그가 여러 인물 사이에서 느끼는 감정을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나미브'는 오는 12월 23일 밤 10시 EN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며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X데이비드 게타 'Supernova Love', 리릭 비디오로 '글로벌 설렘' 안긴다
- 윤서아, '옥씨부인전' 캐스팅…임지연과 '애틋 우정' 예고
- "모든 순간 행복+감사"…'용감무쌍 용수정' 권화운, '감동 소감' 눈길
- [속보]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단독]야놀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매각…'선택과 집중' 전략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유죄에…한동훈 “사법부 결정 존중”
- 이재명 “기본적인 사실 인정부터 수긍 어려워…항소하게 될 것”
- 정의선式 트럼프 대응 카드는…'부회장·외국인 CEO·美관료' 중용
- 머스크 “IQ 높고 주 80시간 무보수로 일할 인재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