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신' 고수·권유리·백지원, 역대급 신선한 공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수 권유리 백지원이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정의를 위해 뭉친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 이하 '이한신') 제작진은 15일 극 중 이한신(고수 분) 안서윤(권유리 분) 최화란(백지원 분)의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만남 스틸 공개…18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고수 권유리 백지원이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정의를 위해 뭉친다.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 이하 '이한신') 제작진은 15일 극 중 이한신(고수 분) 안서윤(권유리 분) 최화란(백지원 분)의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서로를 못마땅해하는 안서윤과 최화란 사이로 안절부절못하는 이한신의 모습이 담겼다.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이한신은 정의를 위해 광역수사대 에이스 형사 안서윤과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과 손을 잡았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세 사람이 '정의'를 위해 뭉쳤을 때 어떤 시너지를 낼지 궁금해진다.
사진 속 안서윤과 최화란은 서로를 강렬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서로에게 지지 않겠다는 듯 물러서지 않는 이들의 모습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중간에 서서 두 사람의 눈치를 보는 이한신의 모습 또한 웃음을 자아낸다.
고수는 "이한신은 주변 사람들과 호흡하고 공조하며 어우러지는 면모도 갖고 있는 다채로운 캐릭터"라며 "실제 현장에서도 권유리, 백지원과 모두 호흡이 좋았고 둥글둥글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권유리는 "안서윤이 처음에는 범법자들을 단죄하기 위해 이한신, 최화란과 공조를 시작했다면 끝으로 갈수록 서로의 내면과 속 사정을 알게 되고 뜻을 모아 한마음으로 공조를 하게 되는 목표가 생긴다"며 "셋의 공조가 어떻게 변화하는지에 초점을 두시면 굉장히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한신'은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천개입' 명태균·김영선 검찰 손에…대통령 부부 의혹 턱밑
- '운명의 날' 맞은 이재명…관건은 '100만 원 이상'
- 진화하는 중국 보이스피싱 조직…피싱 탐지앱 '시티즌코난'으로 위장 (영상)
- 4년 반 만에 '4만전자' 추락한 '국민주'…삼성전자 반등 멀었나
- 與 '특별감찰관 절차 진행' 당론 결정…당내 갈등 일단락
- 김혜경 1심 선고 '챗지피티의 해석은?' [TF포착]
- [현장FACT] 박근혜가 기억하는 박정희 "무거운 짐 지고 생각에 잠겨" (영상)
- 채원빈, '이친자'의 이토록 빛나는 발견[TF초점]
- 내 집도 없는데 출산이요?…치솟는 집값에 아이 낳기 포기
- 트럼프 2기 출범 앞두고…K-제약바이오, CDMO 사업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