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튼튼영어, 실생활 영어 표현 배우는 '규리앤패밀리'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튼튼영어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규리와 가족들의 재미난 일상 이야기와 함께 실생활 영어 표현을 배우는 '규리앤패밀리'를 선보였다.
'규리앤패밀리'는 공감 100% 생활 밀착 스토리로 영어 몰입도를 높이며 영어 발화까지 도움을 주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일상 속 문제 상황을 해결하는 문제해결 송을 따라 부르며 영어 사고력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튼튼영어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규리와 가족들의 재미난 일상 이야기와 함께 실생활 영어 표현을 배우는 '규리앤패밀리'를 선보였다.
'규리앤패밀리'는 공감 100% 생활 밀착 스토리로 영어 몰입도를 높이며 영어 발화까지 도움을 주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일상 속 문제 상황을 해결하는 문제해결 송을 따라 부르며 영어 사고력을 높인다. 또한 다양한 교구제와 함께 입체적인 영어 노출을 통해 아이의 영어 흥미를 끌어 올린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BBC “로제 '아파트' 들으면 안돼”… 외신도 주목한 한국의 'Suneung' 풍경
- 美 군사원조 끊기면… 우크라 “원폭 수개월 내 개발 가능”?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