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 IP 기반 애니메이션 '부탁해요! 포코타 이장님' 16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노드는 자사 IP '포코팡'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부탁해요! 포코타 이장님'을 KBS1을 통해 오는 16일 방영한다.
트리노드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며 처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부탁해요! 포코타 이장님'은 한적하고 조용한 세잎 마을에 사는 철없는 말썽쟁이 이장 포코타, 늘 성실한 신입 직원 코코, 칼퇴를 꿈꾸는 펭, 항상 말이 없는 오비스로 이뤄진 마을회관 직원들과 마을 주민들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리노드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며 처음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부탁해요! 포코타 이장님'은 한적하고 조용한 세잎 마을에 사는 철없는 말썽쟁이 이장 포코타, 늘 성실한 신입 직원 코코, 칼퇴를 꿈꾸는 펭, 항상 말이 없는 오비스로 이뤄진 마을회관 직원들과 마을 주민들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파일럿(시험) 단계부터 약 2년 6개월의 제작 기간을 거쳐 출시하는 결실을 맺었다.
'부탁해요! 포코타 이장님'은 총 26부작으로 편성됐다. 회사측은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와의 협업을 통한 전용 시설 운영, 굿즈 사업 전개를 비롯해 신규 게임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