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시아 키즈 스포츠관' 유아교육전에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가운데, 아시아유소년스포츠학회가 주관하는 '아시아 키즈 스포츠관'이 열렸다.
아시아유소년스포츠학회는 2005년에 설립해 유아체육의 국제적인 동향을 배우는 것과 동시에 최신 유아체육 이론 및 실천 연구, 정보교환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가운데, 아시아유소년스포츠학회가 주관하는 '아시아 키즈 스포츠관'이 열렸다.
아시아유소년스포츠학회는 2005년에 설립해 유아체육의 국제적인 동향을 배우는 것과 동시에 최신 유아체육 이론 및 실천 연구, 정보교환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아체육 교육의 최신 동향과 유·초등 체육교육 연계 방안을 모색한다.
이날 아시아 키즈 스포츠관에는 △코드리치△일본사와다스포츠클럽△뉴스포츠산업협회△피트릭스△아이지티원△라이프스탭△I-POOL을 비롯한 다채로운 기업들이 자리해 자사의 제품을 소개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