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엘라이든 키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였다.
'엘라이든 키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계 10년 경력의 쌍둥이아빠가 만든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쉽고 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였다.
'엘라이든 키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계 10년 경력의 쌍둥이아빠가 만든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쉽고 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식품업계 경력을 활용하여 해외 유명 제조사의 원료들을 사용하고, 국내 생산 시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갖춘 제조사만을 선정하여 제품을 만들었다.
'엘라이든 키즈' 브랜드는 총 5개의 건강기능식품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인데, 우선 덴마크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 한센'과의 LGG® 유산균 사용계약을 맺고 개발한 '엘라이든 키즈 면역 유산균'제품을 선보인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LGG®유산에 아연까지 첨가하여 장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번째로 '엘라이든 눈건강 루테올린 아이'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눈건강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코스맥스바이오㈜의 식악처인정 개별인정원료인 '차즈기추출물(기능성분:루테올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요즘 많은 아이들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자기기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데, 이러한 아이들의 눈의 피로를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현대 아이들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유럽 비타민 원료 제조사 'DSM'의 비타민 등 엘라이든 키즈가 직접 선택한 13자기 주원료로 개발한 '엘라이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활동량이 급격히 많아지는 아이들을 위한 '철분&비타민C”, 그리고 성장기 아이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칼슘마디(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엘라이든 키즈' 정백기 대표는 “실제 쌍둥이 아빠의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제품이 필요할까, 어떤 맛으로 만들면 우리 아이들이 부담 없이 건강기능식품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까?' 라는 많은 고민을 갖고 수많은 테스트 끝에 꼭 필요한 영양소만 골라 안전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