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빈밴드, 연말 브랜드 콘서트 '우리의 밤 -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유다빈밴드가 팬들과 연말의 마지막 날을 장식한다.
유다빈밴드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 -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이하 '우리의 밤')를 개최한다.
'우리의 밤'은 유다빈밴드가 데뷔 이후 연말마다 개최한 브랜드 콘서트로, 팬들과 한 해를 돌아보며 추억하는 자리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유다빈밴드가 팬들과 연말의 마지막 날을 장식한다.
유다빈밴드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우리의 밤 -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이하 ‘우리의 밤’)를 개최한다.
‘우리의 밤’은 유다빈밴드가 데뷔 이후 연말마다 개최한 브랜드 콘서트로, 팬들과 한 해를 돌아보며 추억하는 자리기도 하다.
올해 콘서트 명의 부제는 작년 ‘우리의 밤 - 언제나 그랬듯이 함께 있을 거야’를 통해 선공개 했던 ‘오늘은 잠에 들 거예요’로 유다빈밴드의 겨울 신곡 발매도 함께 예고하는 듯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이 증폭시켰다.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이번 공연 ‘우리의 밤’은 작년 연말 공연에 비해 약 두 배에 가까운 좌석 수의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아티스트가 큰 스케일에 알맞는 특별한 단독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다빈밴드는 지난 10월 첫 EP 앨범인 'IGNITE(이그나이트)'를 발매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릿(ILLIT), ''I'LL LIKE YOU' 후즈팬 테마카페 명동점 오픈
- 로제·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터차트 국가별 차트 '정상'
- 범키, 클래프컴퍼니X김녹차 함께 新 발라드 '견뎌야 되잖아' 발매
- 플레이브, '열혈자세2' 만났다! 새 OST '멈추지 않아' 기대
- [ET현장] 에이티즈 "우리의 가치는 끊임없는 도전 새로운 'GOLDEN HOUR' 쓰겠다"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미국, 환율 관찰대상국에 한국 재지정…“경상흑자 증가”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