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트리플역세권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이달 서울시 성북구 삼선5구역 재개발을 통해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삼선동 일대에서 10여 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로 서울 도심권에 위치해 주요 주거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다"며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기술을 접목해 서울 도심권역의 시그니처 랜드마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6호선·우이신설선 트리플 역세권
롯데건설이 이달 서울시 성북구 삼선5구역 재개발을 통해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성북구 삼선동2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18층, 19개동, 총 1223가구의 대단지(임대 포함)로 조성된다.
이중 일반 분양분은 전용면적 59·84㎡ 509가구다. 분양면적 및 주택형별 가구수는 △59㎡A 54가구 △59㎡B 97가구 △59㎡C 218가구 △84㎡ 140가구 등이다.
단지는 종로·시청·광화문 등 중심업무지구(CBD)와 접근성이 높다. 4호선 한성대입구역과 6호선·우이신설선 환승역 보문역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하는 만큼 강남업무지구(GBD)도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두타몰 등 대형 쇼핑시설을 비롯해 서울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삼선초, 한성여중, 한성여고, 경동고 등이 도보권이고 고려대, 성신여대 등 10개의 대학 캠퍼스가 밀집돼 있다.
주변에 산책이나 휴식할만한 공간도 다수 있다. 창경궁, 종묘, 창덕궁, 성북천 분수광장, 삼선공원, 마로니에공원 등을 비롯해 낙산공원, 한양도성길 등이 가깝게 위치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삼선동 일대에서 10여 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로 서울 도심권에 위치해 주요 주거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다"며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기술을 접목해 서울 도심권역의 시그니처 랜드마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은 이달 중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일대에서 문을 연다.
채신화 (csh@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대한통운, '택배비 조정' 나선 진짜 속내는
- "잠자던 주식이 1억으로"…어느날 날라온 우편물보고 연락했더니
- LG엔솔, 46시리즈 연이은 잭팟…美 리비안과 8조원대 계약
- 현대건설 속끓였던 가양동 땅들…내년엔 착공할까
- 셀트리온, '짐펜트라' 성과는 언제쯤
- 합병신고서 6번 고친 두산...금감원 문턱 넘을까
- "누가 왕이 될 상인가"…K-뷰티, '옥석 가리기' 돌입
- [美 대선]트럼프 수혜 ETF는?…테슬라·우주·방산·원자력 '주목'
- [공모주달력]'KB발해인프라' 수요예측…기존 공모주와 뭐가 다를까
- 개포 재건축 '마지막 퍼즐' 6·7단지 누가 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