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유채훈 음악과 사진을 동시에…'음악에 머문 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리더이자 '팬텀싱어'에서 '전설의 테너'로 사랑받은 유채훈이 뮤직아트 작품집 '음악에 머문 시선'을 선보인다.
이번 신간에는 저자 유채훈이 그동안 어느 곳에도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들과 이야기들이 풍성하게 수록되어 있다.
아울러 유채훈에게 '전설의 테너'라는 수식어가 붙기까지의 여정을 풀어낸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평소 사진 실력으로도 일가견이 높은 그는 직접 찍은 사진도 곳곳에 수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리더이자 '팬텀싱어'에서 '전설의 테너'로 사랑받은 유채훈이 뮤직아트 작품집 '음악에 머문 시선'을 선보인다.
이번 신간에는 저자 유채훈이 그동안 어느 곳에도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들과 이야기들이 풍성하게 수록되어 있다. 그가 직접 선별한 음악이 QR 코드로 제공돼 글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만들어졌다.
아울러 유채훈에게 '전설의 테너'라는 수식어가 붙기까지의 여정을 풀어낸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평소 사진 실력으로도 일가견이 높은 그는 직접 찍은 사진도 곳곳에 수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 믿은 제 자신 반성"…삼양식품 주식 일찍 판 개미의 후회 [종목+]
- "한 달 뒤면 서울까지 20분" 환호…집주인들 신난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연봉 1.3억…비트코인 폭등에 이 회사 직원들 또 '돈방석'
- 방탄소년단 진 "팬들 '해피'한 모습에 '이 맛에 일하지'" [일문일답]
- 김도연 영국 유학부터 일기장 공개까지
- "하루 1000만원 팔면 남는 돈이…" 정준하 '횟집' 수입 공개
- "고통 잘 참는 사람일수록…" 섬뜩한 연구 결과 나왔다
- "어제 저녁부터 줄 섰어요" 역대급 인파…부산 '들썩' [영상]
- 주말에 나들이 가려했는데…"일요일 조심하세요" 화들짝
-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괴롭혀"…신상 털고 협박한 日 사생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