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쯔틴, 쿠팡 최대 뷰티 행사 ‘메가뷰티쇼’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은 오는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쿠팡 뷰티 행사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서는 60개 브랜드의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에르쯔틴 제품이 초대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르쯔틴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 뷰티에 신규 입점한 더마 코스메틱 에르쯔틴은 버추얼스토어 ‘뉴 플래닛’ 존을 통해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곳에서는 에르쯔틴의 대표적인 탄력 케어 라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를 만나 볼 수 있다.
10년 연속 에르쯔틴의 베스트 셀러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국내 대형 피부과에서도 관리용으로 사용 중인 보습 탄력 케어 크림이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은 EGF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영양 공급을 도와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는 특수한 삼중 코팅 시트가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탄탄한 피부 밀도를 관리할 수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에르쯔틴 제품이 초대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르쯔틴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7일까지 사흘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당 50∼60명이 입장하는 방식으로 총 2000여 명이 방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벌금 100만원’ 넘으면 정치적 타격, 무죄땐 사법리스크 줄어
- [이기홍 칼럼]변화 거부한 尹부부… 보수도 더 이상 인질처럼 매일 수 없다
- [속보]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尹 軍골프장 라운딩 날, 장성들은 대북상황 악화에 줄취소
- ‘공천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 법원 “증거인멸 우려”
- 이준석 “尹, 안철수 단수공천 줘야 얘기… 구청장 공천 요구도”
- 中에 기술 팔아넘긴 산업스파이, 간첩죄 처벌 길 열린다
- 당근서 옷장 무료나눔 받고는 부수고 간 커플…“찾을 방법 없나요?” [e글e글]
- 25층서 날아온 부엌칼…그늘서 쉬던 中남성 ‘날벼락’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