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99학번 이장원x19학번 허성범 '모태영재' 일화 공개(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원과 허성범이 비범했던 어린시절 일화를 밝힌다.
1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25학년도 수능 특집을 맞이해 페퍼톤스의 이장원,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허성범,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출연한다.
지성과 유머를 겸비한 이장원, 미미미누, 허성범, 김유연의 거침없는 입담과 다양한 에피소드는 16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장원과 허성범이 비범했던 어린시절 일화를 밝힌다.
1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2025학년도 수능 특집을 맞이해 페퍼톤스의 이장원, 크리에이터 미미미누와 허성범,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출연한다. 이들은 대학 입학까지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의외의 예능감으로 형님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허성범은 "이장원이 카이스트 전산과 20년 선배다"라고 밝힌다. 이에 이장원은 "허성범과 나는 잘생기고 똑똑한 게 공통점이다"라며 "나와 같은 전산과인데 거북목 없는 건 이해가 안 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장원은 "2살 때 TV에 나오는 글자를 스스로 읽었다. 초등학교 때 본 수학 시험에서 그만 1등을 해버렸다"라며 어린 시절 일화를 밝힌다. 허성범 역시 "초등학교 때 독학해서 영재 교육원 시험을 봤는데 덜컥 붙었다"라며 남다른 영재 모먼트를 드러내 형님들의 부러움을 받는다.
이 밖에도 허성범은 '100초 만에 단어 30개 외우기' 미션을 성공하며 천재적인 암기력을 뽐낸다. 허성범은 "단어들을 연관 지어 문장으로 외우며 편하다"라며 본인만의 암기법을 설명하지만, 형님들은 "그러니까 그걸 어떻게 외우냐"라고 반문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5수생 대표 미미미누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미미미누랑 사귀면 SKY 대학에 갈 수 있다는 이야기가 돈다"라며 '여자 친구 한정 입시 코디네이터' 별명을 얻게 된 사연을 밝혀 관심을 끈다.
지성과 유머를 겸비한 이장원, 미미미누, 허성범, 김유연의 거침없는 입담과 다양한 에피소드는 16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타·성희롱·모욕' 변우석→선우, 범죄에 노출된 스타들 '곡소리' [종합]
- '히든페이스' 노출의 놀라움을 뛰어 넘는 파격 스릴러, 호평 이어져
- 박나래, 기안84와 썸 고백하더니…유튜브 '인급동' 1위 기염
- MBC '친절한 선주씨', 매운맛 사각관계X흥미진진 관계성 기대↑
- 이장우, 밥그릇으로 보트 바닥의 물 퍼내 '긴박한 상황' (나혼산)
- 배우 조희봉 "가끔 아내가 섬뜩해"…김구라 "나도"(심야괴담회4)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