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노출의 놀라움을 뛰어 넘는 파격 스릴러, 호평 이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색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국내 언론의 뜨거운 반응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국내 언론과 평단의 쏟아지는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가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색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국내 언론의 뜨거운 반응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 스튜디오앤뉴, 쏠레어파트너스(유) | 제작: 스튜디오앤뉴 | 공동제작: 보이드 | 배급: NEW | 감독: 김대우 | 출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가 국내 언론과 평단의 쏟아지는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가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밀실에 갇혀 충격에 휩싸인 채 집 안을 바라보고 있는 ‘수연’(조여정)의 모습을 중심으로 국내 언론의 폭발적인 반응이 더해져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히든페이스’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파격적인 전개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며 스릴러 장르 본연의 재미를 입증,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리뷰 예고편 역시 밀실에 갇힌 ‘수연’과 ‘성진’(송승헌)과 ‘미주’(박지현)의 아찔한 관계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예고편은 ‘히든페이스’에서만 볼 수 있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호연과 평단의 호평이 어우러지며 강렬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NEW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히든페이스' 조여정·박지현·김대우 감독, 박하선 만난다…'씨네타운' 출격
- [영상] '色다른 밀실 스릴러' 송승헌-조여정-박지현, '히든페이스' 언론시사회 포토타임
- [영상] 박지현, 파격 노출 베드신 도전 "욕망에 충실하고 즉흥적인 캐릭터"(히든페이스)
- [영상] 조여정, 진짜같은 밀실 세트장에 "퇴근해도 답답하더라"(히든페이스)
- [영상] 송승헌, 베드신 위해 혹독하게 조였다 "견과류만 먹으며 다이어트"(히든페이스)
- [애프터스크리닝] 스릴러도, 19금 욕망도, 연기와 미술까지 10년 기다린 보람있다 '히든페이스' ★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