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만져봐도 돼요?” 구남친 충격 발언…옛 남친 부른 구여친도 어이 상실(‘구남친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첫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이자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구남친클럽'에 첫 '구여친'이 등장한다.
15일(오늘) 오후 6시 STUDIO X+U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전지적 구애인 참견 연애 가이드 '구남친클럽'에서는 첫 구여친 출연자인 모델 겸 배우 선지애가 훈훈한 비주얼의 '구남친 3인방' 김민우X서준택X한서준을 한자리에 소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첫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이자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구남친클럽’에 첫 ‘구여친’이 등장한다. 완벽 피지컬의 구남친 3인방은 “반갑고 그리웠다”고 입을 모으며 구여친을 찾아온다.
15일(오늘) 오후 6시 STUDIO X+U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전지적 구애인 참견 연애 가이드 ‘구남친클럽’에서는 첫 구여친 출연자인 모델 겸 배우 선지애가 훈훈한 비주얼의 ‘구남친 3인방’ 김민우X서준택X한서준을 한자리에 소환한다.
멜로드라마 남주인공 같은 비주얼의 김민우는 구여친의 소환에 “반가웠다. 이번 기회로 연락도 더 하고 싶었다”며 미련이 남은 듯한 마음을 전했다. 귀여운 얼굴에 상남자의 피지컬로 반전 매력을 지닌 서준택 또한 “나는 널 여전히 좋게 생각하고 있으니까 더 가까워졌으면 좋겠다”며 구여친에게 애틋함을 드러냈다.
여기다 마지막 구남친 한서준까지도 “보고 싶은 감정이 있긴 했다. 일단 만나서 얘기하고 싶다”며 재회를 기대했다. ‘구남친 3인방’은 헤어진 연인들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선지애에 대해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 여자의 구남친들이 한 자리에 모였기에 어색할 법했지만, 하나같이 피지컬이 훌륭한 구남친들은 “운동 뭐 하냐”며 서로 대화를 시작했다. 특히 상체 근육 발달이 남다른 한서준에게 김민우가 “가슴 한 번 만져 봐도 돼요?”라며 스킨십을 시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구남친들끼리 서로 화기애애하게 스킨십을 주고받는 오묘한 상황에 ‘구여친’ 선지애는 “내 이야기는 하나도 안 한다. 내가 불렀는데 자기들끼리 이야기하고 있다”며 어처구니없어 했다.
훈훈한(?) 분위기 속 마침내 ‘구여친’ 선지애가 등장하자, 구남친들은 돌변해 “나쁜X”이라며 분노의 폭로전을 예고했다. 플러팅과 폭로전을 오가는 구남친들 사이에서 ‘구여친’ 선지애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긴장 폭발 4자 대면의 현장은 15일 금요일 오후 6시 STUDIO X+U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전지적 구애인 참견 연애 가이드 ‘구남친클럽’에서 만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박원숙, 아들 사망 후 애틋한 마음…“손녀에게 더 잘해주고파”(‘같이 삽시다’)
- 정준하, ‘횟집’ 수입 공개…2시간 만에 매출 100만원
- ‘필리핀서 마약투약 자백’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 주병진, “13살 연하 호주 변호사는 ‘신의 선물’ 경계심 풀었다” (이젠 사랑)
- 손흥민 A매치 50호골+배준호 쐐기골…홍명보호, 쿠웨이트 3-1로 꺾고 4연승 선두 ‘질주’[한국-쿠
- ‘김도영 만루포+솔로포 미쳤다’ 한국, 쿠바 8-4 제압 ‘1승 1패’…日 ERA 1위? 괜히 걱정했네 [SS
- 이영애, ‘김건희와 친분’ 주장 유튜버와 화해 거부
- ‘62억 건물주’ 기안84, 슈트 입고 CEO 변신…“이쪽, 내 체질”(‘기안이쎄오’)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삭제 했으나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