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유명 맛집 웨이팅 “♥경은이랑 먹으려고 했는데…”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가을을 즐긴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도심 속 가을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 유재석은 동갑내기 친구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무(無)계획으로 가을 나들이 코스를 만들어가면서 짝꿍 케미를 뽐낸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 김석훈, 박진주, 이이경은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며 가을 정취를 즐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도심 속 가을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 유재석은 동갑내기 친구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무(無)계획으로 가을 나들이 코스를 만들어가면서 짝꿍 케미를 뽐낸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 김석훈, 박진주, 이이경은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며 가을 정취를 즐기고 있다. 때마침 열린 벼룩시장에 네 사람은 폭풍 쇼핑을 펼친다. 유재석과 김석훈은 ‘아빠 모드’로 아이들을 떠올리며 진열대를 스캔하고, 유재석은 “석훈이만 나오면 자꾸 사게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즉흥적으로 식당 웨이팅에 합류한 네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람들이 몰려 있어 휩쓸리듯 줄을 서니 유명 맛집이었고, 타이밍 좋게 줄까지 금방 줄어든다고. 유재석은 “나 농담 아니고 진짜 어제 (아내) 경은이랑 이거 먹고 싶다고 얘기했는데, 오늘 먹게 되네”라면서 기뻐한다.
유재석은 계획이 없어도 척하면 척 잘 맞는 짝꿍 김석훈과의 여행에 “내 성향이랑 너무 잘 맞아”라면서 만족감을 드러낸다. 그들에게 어떤 행운 가득한 일들이 벌어졌는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의문의 마지막 가을 여행 코스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는데, 과연 네 사람이 당황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김태희 근황, ♥비·두 딸과 함께 성당서 포착…미모 여전해
- 허윤정 “업소 사장 전남편, 도박+사업 수백 억 날려…빚 갚는중”
- ‘나솔’ 3기 정숙, 또 사고쳤다?…로또 1등→전 재산 날린 사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