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쓰고 리워드 받자"…당근 '동네지도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근이 동네 가게 후기를 작성하면 리워드(보상)를 제공하는 '동네지도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동네지도는 이용자 위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가게 정보와 서비스를 찾고 주민들이 남긴 방문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챌린지는 이웃들과 동네지도를 함께 채우며 동네 가게를 재발견하고 지역 상권과 주민들을 연결하려는 취지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당근 동네지도 탭에서 검색창이나 지도를 보고 업체를 선택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랜덤 당근머니 적립…20명 추첨해 5만원 추가 지급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당근이 동네 가게 후기를 작성하면 리워드(보상)를 제공하는 '동네지도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동네지도는 이용자 위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가게 정보와 서비스를 찾고 주민들이 남긴 방문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챌린지는 이웃들과 동네지도를 함께 채우며 동네 가게를 재발견하고 지역 상권과 주민들을 연결하려는 취지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당근 동네지도 탭에서 검색창이나 지도를 보고 업체를 선택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지도에 없는 가게라도 직접 등록하고 후기를 남길 수 있다.
챌린지 주제는 맛집, 카페·빵집, 병원·약국, 뷰티·운동시설 4가지다. 주제에 맞는 동네업체 정보를 후기로 남기면 랜덤 당근머니가 적립된다.
챌린지 기간 4가지 주제에 모두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 중 20명을 뽑아 당근머니 5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2일 개별 안내한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