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알고보니 '힘숨노'였네.. 반박불가 능력캐 제대로 홀린다('옥씨부인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박 불가 최고의 능력캐 임지연의 활약이 시작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박지숙 극본, 진혁 연출)에서 살아남기 위해 양반댁 아씨, 가짜 옥태영이 된 노비 구덕이(임지연)가 남다른 능력치로 온 동네는 물론 시청자들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락없는 양반댁 아씨의 모습을 하고 있는 노비 구덕이, 가짜 옥태영이 시선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반박 불가 최고의 능력캐 임지연의 활약이 시작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박지숙 극본, 진혁 연출)에서 살아남기 위해 양반댁 아씨, 가짜 옥태영이 된 노비 구덕이(임지연)가 남다른 능력치로 온 동네는 물론 시청자들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락없는 양반댁 아씨의 모습을 하고 있는 노비 구덕이, 가짜 옥태영이 시선을 모은다. 꼿꼿하게 붓을 쥔 가짜 옥태영의 세상 능숙한 손과 서책도 척척 읽어내는 두 눈은 학식이 뛰어난 양반가 규수의 자태를 손색없이 보여주고 있다. 태생이 영민한 덕에 노비 시절부터 글을 읽을 줄 알았고, 글쓰기, 셈하기도 모두 통달했으나 고약한 주인아씨의 미움을 살까 이를 감추고 살았던 구덕이의 능력치가 이제야 제값을 하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오랜 노비 생활로 다져진 구덕이의 일머리와 손재주, 운동신경 역시 가짜 옥태영의 삶에서 빛을 발할 조짐이다. 집안의 웬만한 노비들보다 척척 집안일을 해내는 것은 물론 자신을 위협하는 자들 앞에서 겁먹지 않고 맞서는 예사롭지 않은 기개까지, 그녀가 보여줄 다재다능한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남들을 돕는 구덕이의 이타적인 마음씨는 위험천만한 위장 생활 속에서도 사람들의 마음을 얻으며 가짜 옥태영의 든든한 아군들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자신이 가진 힘으로 신분을 뛰어넘어 완벽한 아씨, 그 이상의 삶을 헤쳐나갈 가짜 옥태영의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못 하는 게 없는 마성의 '힘숨노'(힘을 숨긴 노비) 임지연의 아씨 적응기는 오는 30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