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오전까지 곳곳 비…종일 흐리지만 포근, 서울 낮 21도
2024. 11. 15. 08:34
오늘 아침도 곳곳으로 약한 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경기 남부와 충청, 일부 남부지방과 제주에 비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들 지역은 오늘 오전까지 5~10mm 안팎의 비가 더 이어지겠고요. 제주는 내일까지 최고 5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오늘 비가 그쳐도 하늘빛은 종일 흐리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보다 1~4도가량 높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21도, 부산은 22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토요일인 내일까지도 날은 포근할 텐데요. 다만, 내일 늦은 오후부터 모레 새벽 사이 중부와 호남에는 추위를 부르는 비가 내리겠고요. 일요일에는 강원 산지에 눈이 내려 쌓일 수 있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로는 강한 한기가 밀려와 날이 추워지겠습니다.
지역별 현재 기온 보겠습니다. 서울이 14.1도, 대구는 12.5도로 어제 아침보다도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서울과 광주 21도, 강릉과 대전은 20도까지 올라 평년 기온을 4~9도가량 웃돌겠습니다.
기온은 갈수록 낮아지겠고요. 다음 주 화요일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추위 대비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비 #포근 #주말날씨 #기상캐스터 #굿모닝MBN #MBN날씨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마약 투약 자수’한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
- [인터넷 와글와글] 故 송재림, ″日사생팬이 괴롭혀″ 확산…계정 삭제 후 잠적
- [인터넷 와글와글] ″저만 탐나나요?″ 중고거래 사이트 휩쓴 2025 수능 샤프
- ″IQ 높고 주80시간+무보수로 일할 사람″…머스크의 구인 공고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