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컴백 '디데이'...'골든 아워 2'의 자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가 의미 있는 컴백을 예고했다.
골드 프레임 액자엔 에이티즈 멤버들 모습이 담겼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사랑으로, 사람에 의해, 삶을 위해' 계속 나아갈 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에이티즈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에이티니(팬덤명)에게도 소중하고 가치 있는 기억으로 남는 활동이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에이티즈가 의미 있는 컴백을 예고했다.
에이티즈는 15일 공식 SNS에 미니 11집 '골든 아워: 파트2'(GOLDEN HOUR: Part.2)' 포스터 '디데이'(D-DAY) 버전을 공개했다.
8인 8색 매력이 드러났다. 골드 프레임 액자엔 에이티즈 멤버들 모습이 담겼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포스터 중앙에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 문구도 적혀 있다. 발매일과 함께 '디데이' 글귀가 기대를 더했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사랑으로, 사람에 의해, 삶을 위해' 계속 나아갈 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총 6개 트랙을 수록했다.
'아이스 온 마이 티스'는 힙합 장르 곡이다. 진정한 가치를 안다면 어울리지 않는 것도 훌륭하게 공존시킬 수 있다는 가치관을 녹였다.
'딥 다이브'(DEEP DIVE), '씬1: 밸류'(Scene1: Value), '이너프'(Enough), '맨 온 파이어'(Man on Fire), '셀피쉬 왈츠'(Selfish Waltz)도 있다.
듣는 즐거움에 더해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아이스 온 마이 티스' 뮤직비디오에 공을 들였다. 한 편의 누아르 영화 같은 완성도다.
에이티즈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에이티니(팬덤명)에게도 소중하고 가치 있는 기억으로 남는 활동이면 좋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이날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