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고용우수기업 12개사 인증서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성남시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신규 인력을 고용,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12개 기업을 '2024년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선정된 기업은 △엑소시스템즈 △하마랩 △아세테크 △와드 △윈텍 △헤리트 △인프랩이 있다.
시는 이날 오후 해당 기업들에 2년 유효기간의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시는 기업의 고용 확대를 유도하기 위해 15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 고용우수기업 등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성남=유명식 기자] 경기 성남시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신규 인력을 고용,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12개 기업을 ‘2024년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선정된 기업은 △엑소시스템즈 △하마랩 △아세테크 △와드 △윈텍 △헤리트 △인프랩이 있다. △지티지메디칼 △피지벤처스 △엠마헬스케어 △와이즈에이아이 △길구조안전진단도 꼽혔다.
시는 이날 오후 해당 기업들에 2년 유효기간의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
또 취업박람회,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지원, 국내외 전시회 참가 등의 사업에 우선 참여할 수 있도록 가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기업의 고용 확대를 유도하기 위해 15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 고용우수기업 등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성남시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기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천개입' 명태균·김영선 검찰 손에…대통령 부부 의혹 턱밑
- '운명의 날' 맞은 이재명…관건은 '100만 원 이상'
- 진화하는 중국 보이스피싱 조직…피싱 탐지앱 '시티즌코난'으로 위장 (영상)
- 4년 반 만에 '4만전자' 추락한 '국민주'…삼성전자 반등 멀었나
- 與 '특별감찰관 절차 진행' 당론 결정…당내 갈등 일단락
- 김혜경 1심 선고 '챗지피티의 해석은?' [TF포착]
- [현장FACT] 박근혜가 기억하는 박정희 "무거운 짐 지고 생각에 잠겨" (영상)
- 채원빈, '이친자'의 이토록 빛나는 발견[TF초점]
- 내 집도 없는데 출산이요?…치솟는 집값에 아이 낳기 포기
- 트럼프 2기 출범 앞두고…K-제약바이오, CDMO 사업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