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권은비 식단에 “놀랍게도 나도, 다이어트 한다” (전현무계획2)

이민지 2024. 11. 15. 08: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가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11월 15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MBN, 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게스트 권은비가 순천 아랫장 투어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권은비는 전현무-곽튜브 보다 먼저 순천 아랫장에 도착해, 노포 전집 섭외까지 해둔다.

권은비 덕분에 편안하게 노포 전집에 착석한 전현무-곽튜브는 권은비가 선택한 전 한 상을 발견하고 행복해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N, 채널S ‘전현무계획2’ 제공
사진=MBN, 채널S ‘전현무계획2’ 제공
사진=MBN, 채널S ‘전현무계획2’ 제공
사진=MBN, 채널S ‘전현무계획2’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곽튜브가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11월 15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MBN, 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게스트 권은비가 순천 아랫장 투어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권은비는 전현무-곽튜브 보다 먼저 순천 아랫장에 도착해, 노포 전집 섭외까지 해둔다. 권은비 덕분에 편안하게 노포 전집에 착석한 전현무-곽튜브는 권은비가 선택한 전 한 상을 발견하고 행복해 한다. 권은비는 방금 도착한 두 사람을 위해 “이건 칠게 튀김, 명태갈빗살전, 명태대가리전, 맛조개전”이라며 직접 설명까지 해준다.

드디어 먹방이 시작된 가운데, 가장 먼저 칠게 튀김을 집은 전현무는 “이걸 이렇게 먹는다고? 너무 (비주얼이) 리얼하지 않아?”라며 고개를 갸웃한다. 하지만 한 입 먹더니, “과자네”라며 흡족해하고, 권은비는 “내장이 고소하고 촉촉하다”고 평가한다. 이들은 나머지 전들을 연달아 맛본 뒤,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며 극찬을 쏟아내는데,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전 먹방을 마친 뒤,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고 묻는다. 권은비는 “저는 회를 좋아한다. 살이 덜 찌고 싶거나 덜 붓고 싶을 때 야식으로 회를 먹는다”고 밝힌다. 이에 곽튜브는 “놀랍게도 저도 그렇다. 저도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한다. 권은비는 “좀 빠지신 것 같다. 핼쑥해졌다”고 두둔해준다고. 권은비는 “지금 먹고 싶은 게 회냐?”는 질문에, “지금은 기름진 것 먹었으니까 칼칼한 게 먹고 싶다”며 제대로 된 먹방 코스를 정주행한다.

그 길로 세 사람은 노포 전집 사장님이 추천한 짱뚱어탕 로컬 맛집으로 향한다. 여기서 전현무는 대야에서 펄떡이던 짱뚱어가 밖으로 튀어나오자, 이를 손으로 덥석 잡는다. 이후, 짱뚱어의 얼굴을 보더니 “너무 귀엽다. 키우고 싶어~”라고 첫 눈에 반했음을 털어놓는다. 그런데 잠시 후, 짱뚱어탕의 맛을 본 전현무는 “키우고 싶단 말 취소! 먹어야겠다”고 곧장 배신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15일 오후 9시 4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