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는 "비지니스" 외쳤지만..양세형 속마음은? (ft.신혼여행)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에서 박나래와 양세형이 본격 러브라인에 대해 솔직한 고백을 예고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 에서 임장여행 떠난 박나래, 양세형을 예꼬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임장여행을 나선 박나래와 양세형이 그려졌다.
다만 박나래는 최근 러브라인을 그린 양세형과는 비즈니스라고 밝혀 화제를 안기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구해줘 홈즈'에서 박나래와 양세형이 본격 러브라인에 대해 솔직한 고백을 예고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 에서 임장여행 떠난 박나래, 양세형을 예꼬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임장여행을 나선 박나래와 양세형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서로 '임장'을 외치더니 이내 "임자?" 라며 너스레 떨기도.
그렇게 둘만의 임장여행이 진행됐다. 15년 찐친케미를 폭발하며 티격태격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발을 맞대며 미묘한 기류를 보이기도 한 두 사람. 양세형은 "나래야 너무 좋다"며 무르익은 분위기에 취하기도 했다. 무심한 듯 세심한 두 사람의 모습.
이에 모두 "자꾸보니 어울린다 , 진짜 신혼여행 같다, 신혼부부 같다"꼬 말할 정도였다. 이때, 박나래는 "단 한번도 나에게 이성의 감정 느낀 적 없나"며 속마음을 꺼냈다. 이에 양세형의 대답에 대해 궁금증을 안기고 있는 것.
최근 박나래는 기안84와의 ‘실제 썸’을 인정, 그는 “기안 오빠랑 썸탄 건 맞다”고 했다. 다만 박나래는 최근 러브라인을 그린 양세형과는 비즈니스라고 밝혀 화제를 안기기도.
실제로 양세형 모친에 연락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해 물었으나, 양세형 모친은 “저는 박나래 씨가 너무 좋다. 너무 이쁘고 대만족인데 세찬이도 그렇고,세형이도 그렇고 (박나래가) 이상형은 아닌 것 같다”고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구해줘홈즈'에서 패널들은 "세형이 형이 처신을 잘못했다"고 지적했고, 박나래는 "오해할만 하죠?"라며 억울한 마음을 드러냈다. 드디어 입을 연 양세형은 "평상시에 너무 허물없이 지내서 그랬다"고 해명했고, 박나래는 "허물없는 사이지 왜 허물을 벗고 지내면 어떡하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다음 예고편에서 두 사람이 이에 대해 의식한 듯 언급을 예고해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