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복지재단, ‘청년통장 토크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복지재단은 사회초년생의 자산형성을 돕는 '청년통장 토크콘서트'를 오는 16일 서울시청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규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토크콘서트는 '자산형성 첫 걸음'을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에는 MBC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를 진행하고 있는 이진우 삼프로TV 부대표가 '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김현우 행복자산관리연구소 소장이 '스쳐가는 월급, 이대로 괜찮을까'를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서울시복지재단은 사회초년생의 자산형성을 돕는 ‘청년통장 토크콘서트’를 오는 16일 서울시청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규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토크콘서트는 ‘자산형성 첫 걸음’을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에는 MBC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를 진행하고 있는 이진우 삼프로TV 부대표가 ‘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김현우 행복자산관리연구소 소장이 ‘스쳐가는 월급, 이대로 괜찮을까’를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2부 경제 토크에서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이 부대표, 김 소장이 참가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유연희 서울시복지재단 복지사업실장은 “청년의 자산형성 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정글 다닐 때 '사망보험' 20여개 가입한 전처…'죽음 기다렸나'"
- 9월말 은행 대출 연체율 0.45%…분기말 효과에 8bp↓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정준하 ‘월 매출 4억’ 대박나도 못 웃는 이유 ‘이것’ 때문
- '결혼식 대참사'…100명 초대했는데 5명만 등장 "내가 뭘 잘못했나"
- 어도어, “뉴진스와 함께하도록 최선 다하겠다…지혜롭게 해결할 것”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세상 흉흉하니” 깜짝 놀란 생일 선물…이 ‘스티커’의 정체
- 이태곤 "결혼 전제 연애 중…이번에 못 하면 혼자 살 것"
- SNS에 전라 노출하고 '빛삭'한 최현욱…소속사 "입장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