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로 돌아간 김해숙, 강인한 K-할머니 진수 예고 (수상한 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숙이 '수상한 그녀'를 통해 강인한 K-할머니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는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하며 원작보다 확장된 캐릭터와 스토리를 선보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페이스미'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는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김해숙은 극 중 어떤 어떠한 상황에서도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는 강인한 할머니 ‘오말순’으로 분한다. 나이에 비해 카랑카랑한 목소리와 민첩한 몸놀림을 가진 말순은 십 원 한 장 허투루 쓰지 않을 만큼 철두철미한 성격을 지녔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모의 기운이 절로 느껴지는 카리스마를 한껏 장착한 말순뿐만 아니라 평범하디 평범한 우리네 할머니의 푸근한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겨 있다. 또 다른 스틸에는 시름이 담겨 있어 그의 한 많은 인생을 느끼게 한다.
극 중에서 말순은 딸 반지숙(서영희 분)과 손녀 최하나(채원빈 분)와 얽히고 설킨 3대 가족의 전쟁 같은 실랑이로 극의 흥미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그는 인생을 다 바쳐 딸을 대기업 여성 상무까지 키워냈지만 서먹하기 그지없고, 어느 날 딸과 크게 다투게 되면서 집을 나온다. 반면에 당돌함의 끝판왕인 손녀 하나와는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K-할머니의 면모를 실감 나게 보여준다고. 이처럼 말순은 3대에 걸쳐 냉온을 오가는 케미는 물론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를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이내믹한 일상을 보내던 말순에게는 더 큰 파란만장한 일들이 찾아오게 된다. 그는 우연히 찾아간 사진관에서 갑자기 스무 살 나이의 몸으로 바뀌면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젊음과 함께 꾀꼬리 같은 목소리를 얻은 그는 이때다 싶어 어린 시절 품어왔던 가수의 꿈에 도전한다. 김해숙이 선보일 말순 캐릭터는 영화와는 같은 듯 다른 차별화로 안방극장에 또 다른 재미와 메세지를 전할 예정이다.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하며 원작보다 확장된 캐릭터와 스토리를 선보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페이스미’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김태희 근황, ♥비·두 딸과 함께 성당서 포착…미모 여전해
- 허윤정 “업소 사장 전남편, 도박+사업 수백 억 날려…빚 갚는중”
- ‘나솔’ 3기 정숙, 또 사고쳤다?…로또 1등→전 재산 날린 사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