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캐’ 22기 영숙, A/S 받으러 ‘나솔사계’ 출격…男 몰표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2기 영숙이 '나솔사계'에 등장했다.
14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87회 돌싱 특집에서 솔로남녀들이 경상북도 영주 '무섬마을'에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영숙이 ‘나솔사계’에 등장했다.
14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87회 돌싱 특집에서 솔로남녀들이 경상북도 영주 ‘무섬마을’에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16기 영자는 “마음에 상처를 많이 받고... 평소랑 똑같았다”라며 근황에 대해 밝혔다. 이어 “그때 욕을 너무 많이 먹었다. 저번 주 주말에도 욕을 먹었다. 가끔 DM으로 16기 지금 봤다며 욕하고 싶어서 찾아왔다고 그러더라”라며 악플러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MC 데프콘이 “응원해 주는 분들이 더 많다”라며 위로했다. 16기 영자는 “0표 받은 게 마음에 크게 남았다. 오늘은 1표라도 받고 싶은 마음으로 또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22기 영숙이 등장하자, 데프콘이 “돌싱계 페이커”라며 반겼다. 22기 영숙은 자신을 최종 선택해 줬던 22기 영수, 22기 영철에 대해 “좋은 오빠 동생으로 잘 지내기로 했다”라고 한 후, “A/S 해준다는 소식에 신나게 달려왔다”라며 출연 소감에 대해 전했다. 또한 “걱정되지만, 제가 누구인가. 자칭 사기 캐릭터 아프로디테”라며 여전한 자기애를 뽐냈다.
미스터 백김은 “단아하면서도 예쁘다. 내 스타일이다”라며 22기 영숙에 대해 말했다. 미스터 황은 “리액션 크고 재밌는 분 좋아한다”, 미스터 배는 “모든 걸 갖췄다고 하니까 제일 궁금하다”라며 22기 영숙을 향한 호감을 표했다. 이에 MC 데프콘이 “22기 영숙이 독식하면 언니들이 많이 서운해할 텐데”라며 염려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10기 정숙, 어마어마한 집안 내력 “가슴 사이즈 할머니 G, 엄마 H” (나솔사계)
- 10기 영숙, 확 변한 외모 “두 달 전 성형수술로 업그레이드” (나솔사계)
- ‘라도♥’ 에이핑크 윤보미, 남친 언급에 진땀 “‘나솔’ 중독 수준”
- '나솔사계' 10기 정숙보다 더 쎈 캐릭터 나온다 "돌싱세계관의 프로게이머!" 예고
- ‘라도♥’ 윤보미, ‘나솔사계’ MC 합류…돌싱 10기 정숙→영숙 화려한 귀환
- 19기 영숙, ‘최커’ 21기 영수와 결별 “데프콘 연락 달라” (나솔사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