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2024년 성남창업경연대회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은 최근 킨스타워 대강당에서 '2024년 성남창업경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성남창업경연대회는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총 283개의 우수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해왔다.
진흥원 관계자는 "창업은 경제 발전과 사회적 변화를 이끄는 주요 동력"이라며 "진흥원은 창업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성남산업진흥원(원장 이의준)은 최근 킨스타워 대강당에서 '2024년 성남창업경연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성남창업경연대회는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총 283개의 우수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해왔다.
올해는 104개사가 지원해 약 1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최대 2000만원의 사업화 자금과 멘토링, 사업계획서(IR DECK) 작성, 데모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시상식에서는 '머니가드서비스'가 모바일 차용증 및 채권회수 서비스 플랫폼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이어 리빌더에이아이와 마고가 최우수상을, 임팩트플로우, 빌드하다, 하이퍼이지, 올로스코프, 에이퓨필이 우수상을 받았다.
또 수상 기업이 제작한 시제품 전시도 함께 진행돼 참신한 아이디어가 소개됐다.
진흥원 관계자는 “창업은 경제 발전과 사회적 변화를 이끄는 주요 동력”이라며 “진흥원은 창업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성남=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플랫폼 사회후생…간편송금 통해 2만년 아껴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
- 아이리스인포테크, 에스엠인포메이션과 '클러스터플렉스' 사업 협력...HA 솔루션 시장 공략
- 화산폭발에 딸 감싼 엄마?... 감동 준 폼페이 화석 알고보니 '남남'
- 삼성전자 노사 '임금인상률 5.1%' 잠정 합의
- “문이 안 열려요"··· 불 번진 전기차의 비극 [숏폼]
- 삼성전자 4년 5개월만 '4만 전자'…시총 300조원도 내줘
- “너무 나댄다”… 머스크, 트럼프 측근들에게 찍혔다
- '초당 2000개' 아이티아이, 초고속 유리기판 TGV홀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