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영숙, 성형 후 재출연.."모습이 많이 달라지셨다" 데프콘 감탄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숙이 돌싱 특집에 다시 출연했다.
10기 영숙이 처음으로 도착했다.
10기 당시 힘든 속사정과 눈물을 많이 보였던 영숙.
영숙은 "10기 촬영 끝나고 내면과 외면을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그레이드가 다 안끝났다. 시간이 더 있어야 하는데 이런 상태여도 '진짜 인연이 되려면 저를 예뻐해주겠지'하는 생각으로 나왔다. 많이 업그레이드 했다"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나는 솔로' 10기 영숙이 돌싱 특집에 다시 출연했다.
14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솔로민박' 사상 최초인 '돌싱 특집'이 펼쳐졌다.
10기 영숙이 처음으로 도착했다. 83년생으로 행정 6급 공무원인 영숙은 20대와 30대에 두 번 이혼한 경험이 있었다. 10기 당시 힘든 속사정과 눈물을 많이 보였던 영숙.
데프콘은 "지금 두 분 끌어안고 있지 않냐. 저 두 분이 최근에 성형수술을 하셨다. 기사가 떴다. 저는 이 정도까지 안다. 성형을 해서 지금 모습이 많이 달라지셨다"라 했다.
영숙은 "10기 촬영 끝나고 내면과 외면을 업그레이드 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그레이드가 다 안끝났다. 시간이 더 있어야 하는데 이런 상태여도 '진짜 인연이 되려면 저를 예뻐해주겠지'하는 생각으로 나왔다. 많이 업그레이드 했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