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번 이혼' 유퉁, 딸 살해 협박에 건강 악화 "응급조치 잘못되면 뇌출혈도" ('특종세상')[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종세상' 유퉁이 충격적 사건으로 건강이 악화된 근황을 밝혔다.
유퉁은 마지막 결혼생활에서 늦둥이 딸 미미를 얻었다.
미미는 유퉁과 33살의 연하 몽골인 사이에서 얻은 늦둥이 딸.
아내와의 이혼 후 몽골에 사는 딸을 그리워하며 살던 유퉁은 "같이 살고 싶다"는 미미의 뜻에 따라 한국에서 같이 지낼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특종세상' 유퉁이 충격적 사건으로 건강이 악화된 근황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유퉁의 근황이 공개됐다.
8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유퉁. 유퉁은 마지막 결혼생활에서 늦둥이 딸 미미를 얻었다.
미미는 유퉁과 33살의 연하 몽골인 사이에서 얻은 늦둥이 딸. 아내와의 이혼 후 몽골에 사는 딸을 그리워하며 살던 유퉁은 "같이 살고 싶다"는 미미의 뜻에 따라 한국에서 같이 지낼 수 있게 됐다.
유퉁의 낙은 딸과 동네 뒷산을 산책하는 것. 산책 후 유퉁은 딸 미미를 학원에 데려다줬다. 유퉁은 딸을 홈스쿨링을 시키고 있다고. 딸을 학교에 보내지 않은 이유에 대해 유퉁은 "말을 못 알아듣고 적응 안 된다더라. 두 달 만에 애가 스스로 학교 안 가고 집에서 공부하고 안 되냐고 아빠가 좀 가르쳐달라 해서 그렇게 하게 됐다 나 하나 믿고 나 하나 보고 그 어린 아이가 엄마 품을 떠나서 아빠 품을 선택했는데 내 자신에게 질문을 많이 했다. 너 자신 있냐. 과연 잘 따라올까? 나는 잘 가르칠 수 있을까. 왜 걱정이 안 되겠냐. 자다가도 벌떡벌떡 일어난다"고 털어놨다.
최근 어지러워 자주 쓰러졌다는 유퉁. 유퉁의 건강이 급격히 악화된 이유가 있었다. 유퉁은 "미미 살해 협박, 성추행, 성폭행 협박 때문이다. 살이 떨리더라. 살이 너무 떨리고"라며 "혀가 굳어서 말이 안 나오더라. 몸 한쪽에 힘이 안 실리고 응급조치가 잘못되면 뇌출혈이 온다더라. 딸을 봐서라도 일어나야 한다. 얘를 지키는 게 중요하지 악플러들하고 싸우는 게 중요한 게 아니다 싶었다"고 밝혔다.
한번 쓰러진 이후론 작은 스트레스에도 경직되는 유퉁의 다리. 점점 악화되는 건강에 더욱 걱정되는 건 미미의 사춘기였다. 아빠에게 내색하지 못하고 홀로 힘들어했을 딸이 안쓰러운 유퉁.
유퉁은 "이런 문제를 엄마가 있으면 엄마랑 풀어야 되는데 엄마가 늘 집에서 지켜보고 나는 활동해야 하는데 이럴 땐 갑갑하다"고 토로했다.
다음날, 유퉁은 좀처럼 몸을 일으키지 못하고 아파했다. 심상치 않은 건강 상태에 병원으로 간 유퉁. 전문의는 "당뇨가 오래되면 당뇨 합병증으로 신경 합병증도 오고 혈관 합병증이 와서 감각이 떨어지거나 이상 통증이 생긴다"고 밝혔다.
이에 유퉁은 "잠을 못 자서 자꾸 어지럽다"고 말했고 전문의는 "동맥경화가 진행돼서 뇌경색이 온다든지 심근경색이 올 수도 있다. 뇌 MRI 검사를 해서 상태를 확인해봐야 할 거 같다"며 검사를 진행했다.
유퉁은 "우리 미미하고 남은 세월은 (얼마일까.) 내가 하늘의 별이 되고 난 이후에 대한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다. 그 생각만 하면 잠을 못 이룬다. 미미가 19살이 될 때까지 앞으로 6년만 미미 뒷바라지를 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를 많이 드리고 있다"고 털어놨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