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로봇랜드, 뮤지컬, 로봇 퍼레이드 마지막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오는 17일 가을 인기 콘텐츠인 가족 뮤지컬과 퍼레이드가 마지막 공연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17일 이틀간 가족 뮤지컬 '로봇랜드 in Magic'과 로봇 퍼레이드 '로보틱 아트 마칭쇼'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로봇랜드는 가을 공연이 마무리된 이후에도 불꽃쇼 등의 주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로봇랜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17일 이틀간 가족 뮤지컬 ‘로봇랜드 in Magic’과 로봇 퍼레이드 ‘로보틱 아트 마칭쇼’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진다.
로봇랜드는 가을 공연이 마무리된 이후에도 불꽃쇼 등의 주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로봇랜드는 공연 종료 이후에도 방문하는 고객 대상(단체, 무료 입장 고객 제외)에게 로봇랜드 게이트에서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1등 연간회원권부터 라쉬반 드로즈, 로봇랜드 후드 담요 등의 경품이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상품 소진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로봇랜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을 진행 중이다. 수험표를 가지고 12월 31일까지 방문시 15,000원으로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험생 뿐만 아니라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간회원할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로봇랜드는 11월 한달 간 토요일 21시, 일요일 20시까지 야간개장을 운영 중이다. 18시 이후 입장고객은 1만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만장일치 '특감 추진' 의총 의결…'특검 반대'엔 한목소리
- '미성년자 성매수·약물 의혹' 게이츠, 법무장관 내정에 공화당도 당혹
- '정치 중립의무 위반' 이진숙 감사요구안, 국회 통과
- 3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통과…국민의힘, 즉시 거부권 건의
- 이념 편향 논란 뉴욕총영사, 김건희 관련 반박…"영부인 능력 발휘가 한국에 도움"
-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 성향 단체 대표, 재판행
- 우리는 어디에 있는가?
- 이재명 배우자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서 벌금 150만원
- 尹 '골프' 논란에 기름붓기? 친윤 "트럼프 당선 예견", "국익 위한 골프"
- 트럼프 당선 후 달라진 尹 정부? 북한군 전장 투입에 대응은 "결정된 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