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임직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2024. 11. 14. 1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당서 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와 함께 그린 벽화, 함께 나누는 행복! 유 메이크 어스'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아이들에게 창의적이고 활기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그림컴퍼니가 함께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지난 8일 서울 영등포구 당서 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와 함께 그린 벽화, 함께 나누는 행복! 유 메이크 어스’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아이들에게 창의적이고 활기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그림컴퍼니가 함께했다.
이날 다임러 트럭 코리아 임직원 40여 명은 학교 인근 통학로 건물 외벽에 어린왕자와 귀여운 동물들이 그려진 생동감 넘치는 벽화를 완성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이 정성껏 그린 벽화는 다양한 이야기와 색채를 담아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매일 오고 가는 등하교길을 따뜻하고 활기찬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지역 사회와 함께 꿈을 키워 나가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밝고 희망찬 내일을 함께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본사의 ESG 경영 원칙 아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다임러 트럭 코리아 한강 줍깅‘ 임직원 플로깅 행사와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이준석 “尹, 안철수 공천 해주라 하더라”… 입 닫은 대통령실
- 이재명, 내일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정치 운명 달렸다
- 野, 3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단독처리… 與, 표결 불참
- 삼성전자, 결국 ‘4만전자’로 추락…4년 5개월 만
- 수능 지문 속 링크 접속했더니 ‘尹퇴진 집회’ 안내… 평가원, 수사 의뢰
- 경찰차, 구급차에 급수차까지…수능 시험장 곳곳서 사건 사고
- “김 여사에게 돈봉투 두 번 받아”…명태균, 구속여부 곧 결정
- 새 대법관 후보에 마용주·심담·조한창·홍동기
- 내년부터 배달수수료 2~7.8%로 떨어진다…3년간 시행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