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민축구단 2024년 선수단 해단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 14일 강릉 세인트컨벤션에서 2024년 선수단 해단식 및 선수 포상을 했다.
이날 해단식에는 구단 사무국 직원과 코칭 스태프, 선수단 전원, 강릉시청 체육청소년과 직원 등이 참석했다.
김도근 강릉시민축구단 감독은 "2025년에는 리그 우승과 전국체전 우승을 함께 빛낼 수 있는 시즌을 만들고 싶다"라고 목표를 밝혔다.
강릉시민축구단은 강릉에서 12월 1차 동계 훈련을 진행, 1월 2차 동계 훈련을 하며 다음 시즌을 준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강릉시민축구단(이사장 김홍규)은 14일 강릉 세인트컨벤션에서 2024년 선수단 해단식 및 선수 포상을 했다.
이날 해단식에는 구단 사무국 직원과 코칭 스태프, 선수단 전원, 강릉시청 체육청소년과 직원 등이 참석했다. 또 2025년 새롭게 바뀌는 구단 엠블럼을 발표했다.
선수단 포상에는 주장 박선주 선수, 38경기 모두 출전한 골키퍼 황한준 선수, 팀 내 최고 평점 미드필더 손정민 선수, 팀 내 득점 1위(8골) 권태영 선수에게 우수 포상 시상했다.
김도근 강릉시민축구단 감독은 “2025년에는 리그 우승과 전국체전 우승을 함께 빛낼 수 있는 시즌을 만들고 싶다”라고 목표를 밝혔다.
김홍규 이사장은 “2024년 리그 30경기 10승·9무·11패, 9위와 전국체육대회 준우승을 하면서도 선수들이 큰 부상 없이 시즌을 잘 마무리해서 다행이다. 내년에는 우승을 목표로 ‘새로운 시작, 끝없는 도전!’이라는 큰 상징을 담아 준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릉시민축구단은 강릉에서 12월 1차 동계 훈련을 진행, 1월 2차 동계 훈련을 하며 다음 시즌을 준비한다. 황선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경찰, ‘화천 북한강 시신유기’ 양광준 신상공개
- 검찰, 최문순 전 지사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강원도청 압수수색
- 커지는 명태균 녹취 파장…고심 깊어지는 김진태 지사
- 날개 단 비트코인, 8만8000달러 선 돌파…사상 최고가 행진
-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5년 만에 새 옷 입는 주민등록증
- 말짱 도루묵 아닌 '맛짱' 도루묵 살리기
- 주한미군 최초 한국계 사령관 되어 돌아온 춘천 소년
- ‘응급실 난동’ 현직 여경, 1계급 강등처분 중징계
- ‘청탁금지법 위반·성추행 혐의’ 김진하 군수 사무실 압수수색
- BTS 제이홉 "군생활 동안 원주시민들께 감동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