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성장학교 특강, 춘천중 학부모 호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중 학부모회(회장 임정주)는 지난 12일 오후 학교 어울림실에서 남인숙 작가를 초청, '어른성장학교 특강'을 열었다.
특강에 초청된 남인숙 작가는 2004년 발간한 저서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가 한국, 중국 등 아시아 8개국에서 380여만부 판매되며 1세대 한류작가이자 아시아의 여성 멘토다.
예비 춘천중 학부모가 될 춘천초 학부모와 춘천중 학부모회가 함께 이번 특강을 개최해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중 학부모회(회장 임정주)는 지난 12일 오후 학교 어울림실에서 남인숙 작가를 초청, ‘어른성장학교 특강’을 열었다.
특강에 초청된 남인숙 작가는 2004년 발간한 저서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가 한국, 중국 등 아시아 8개국에서 380여만부 판매되며 1세대 한류작가이자 아시아의 여성 멘토다.
이후 인생에 대한 여러 저술과 강연 활동,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채널 ‘어른성장학교’를 운영하며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날 특강에서는 사춘기 아이들을 이해하고 잘 키우는 방법과 좋은 엄마가 되는 길, MZ 세대를 이해하고 영포티가 되지 않는 소통의 기술 등을 전달했다.
예비 춘천중 학부모가 될 춘천초 학부모와 춘천중 학부모회가 함께 이번 특강을 개최해 뜻깊은 시간이 됐다.
임정주 회장은 “좋은 엄마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인근 학부모들과 함께 특강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좋은 엄마가 되고자 노력하기 전에 좋은 인간이 되는 것이 시작임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경찰, ‘화천 북한강 시신유기’ 양광준 신상공개
- 검찰, 최문순 전 지사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강원도청 압수수색
- 커지는 명태균 녹취 파장…고심 깊어지는 김진태 지사
- 날개 단 비트코인, 8만8000달러 선 돌파…사상 최고가 행진
-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5년 만에 새 옷 입는 주민등록증
- 말짱 도루묵 아닌 '맛짱' 도루묵 살리기
- 주한미군 최초 한국계 사령관 되어 돌아온 춘천 소년
- ‘응급실 난동’ 현직 여경, 1계급 강등처분 중징계
- ‘청탁금지법 위반·성추행 혐의’ 김진하 군수 사무실 압수수색
- BTS 제이홉 "군생활 동안 원주시민들께 감동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