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회장, 성폭력 혐의 이어 횡령 혐의로도 경찰 입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직원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 '김가네'의 김용만 회장이 횡령 혐의로도 입건됐다.
서울 성북경찰서는 지난 7월 김 회장의 업무상 횡령 혐의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성북경찰서는 김 회장의 준강간치상, 성폭력처벌법 위반(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 등 혐의에 대한 고발장도 접수해 수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직원 상대 성범죄 혐의로도 경찰 수사 중
직원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 '김가네'의 김용만 회장이 횡령 혐의로도 입건됐다.
서울 성북경찰서는 지난 7월 김 회장의 업무상 횡령 혐의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김 회장은 지난해 9월 사내 경리 담당 직원을 통해 회사 명의 계좌에서 수억 원 상당을 본인을 대리하는 법무법인 계좌로 이체한 혐의를 받는다. 고소장에는 김 회장이 횡령한 돈을 개인 비위에 대한 합의금으로 사용했다는 내용이 적시된 것으로 파악됐다.
성북경찰서는 김 회장의 준강간치상, 성폭력처벌법 위반(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 등 혐의에 대한 고발장도 접수해 수사 중이다. 김 회장은 회사 직원들에게 술을 강권하고, 술에 취한 여직원 A씨를 성폭행하려 한 혐의 등을 받는다. 이에 대해 김가네 측은 "(관련) 입장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주보배 기자 treasure@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퇴진 집회 안내' 연결되는 '수능 국어 지문 사이트' 오늘 등록
- "형사님 감사합니다" 동생 살해 60대의 소름 돋는 인사…왜?
- 광안리 식당에 90명 예약 노쇼…수백만원 피해본 업주의 호소[이슈세개]
- 결국 '4만전자'로 추락…'트럼프 리스크' 과연 쓸데없는 걱정일까[오목조목]
- 피의자 모친에 성관계 요구한 경찰…2심서 집행유예로 감형
- 尹, 임기 후반기 핵심 목표 '양극화 타개'…신년에 대책 발표될 듯
-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조한창·홍동기·마용주·심담
- 민주 '기재위 기습 안건 상정' 與 송언석 징계안 제출
- '김가네' 회장, 성폭력 혐의 이어 횡령 혐의로도 경찰 입건
- 20여년 가정폭력 끝에 결국 아내 살해…70대男 징역 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