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가 할인권…새 옷 사고 놀이동산 가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지역 백화점 호텔 테마파크 등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패션 브랜드부터 놀이·문화시설까지 할인에 동참해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을 달랜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그간 고생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신비한 해양생물을 관람하며 수능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롯데·신세계百 패션 프로모션
- 레스토랑 식사·항공권 이벤트
- 롯데월드·아쿠아리움도 혜택
부산지역 백화점 호텔 테마파크 등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패션 브랜드부터 놀이·문화시설까지 할인에 동참해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을 달랜다.
▮BYE 수능, BUY 패션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BYE 수능, BUY 패션’을 주제로 수험생 대상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14~17일 7층 영스트리트 패션관의 게스 커버낫 마인드브릿지 등 25개 브랜드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층 신발 편집숍인 플랫폼은 오는 20일까지 수험표 지참 시 10% 할인 및 신규 회원가입 추가 10% 할인 혜택을 준다. 7층 캉골 매장에서는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해 점퍼 재킷 등 외투를 10만·20만·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를 즉시 할인해 준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도 14일부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포스트 수능 대전’을 진행한다. 키르시 인사일런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캉골 등 패션 브랜드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할인 또는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을 준다. 4층 뉴컨템포러리관과 5층 남성전문관은 ‘수능 탈출 스페셜 위크’를 실시해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1층 스파랜드에서는 15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1만 원(정상가 성인 2만3000원, 학생 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달 6일까지 5층 씨네드쉐프는 수험표 지참 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50% 할인 혜택을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적용한다. 혜택가로 2만 원에 즐길 수 있다.
▮식사 할인에 항공권 추첨
윈덤 그랜드 부산은 수험생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겟 프리 고 트레블(Get Free Go Travel)’ 행사를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는 수험생 포함 4인 이상 식사 시 수험생 1인은 무료 혜택을 준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 바&그릴 레스토랑은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단품 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추첨권은 4인 기준 수험생이 1인이면 1매, 단체 8인 기준 수험생이 2인이면 최대 2매까지 제공한다. 항공권 유효기간은 내년 5월 31일까지로, 당첨자는 다음 달 4일 개별 고지한다.
▮놀이공원·아쿠아리움도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수능 2만 안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현장 매표소에서 신분 확인 후 2만 원에 종일권을 구매할 수 있다. 수험생이 아닌 초·중·고, 대학(원)생도 동반 1인까지 4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겨울 시즌 ‘미라클 윈터’ 축제를 선보이며 테마파크 곳곳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들인다. 테마파크 중심부인 로얄가든 분수광장은 화려한 빛과 트리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5m 높이의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주말과 공휴일에는 인공 눈이 흩날린다. 화려한 퍼레이드와 주말 특집 공연, 얼음 썰매장 등 풍성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은 다음 달 13일까지 매표소에서 2025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 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하면 1만1000원을 할인해 2만 원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한다. 수능 준비로 함께 고생한 가족 또는 친구 등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장명근 마케팅 팀장은 “그간 고생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신비한 해양생물을 관람하며 수능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