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포스테크 기술혁신 대통령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 용접 전문기업 포스테크가 14일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포스테크는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2024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 대전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정의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강원지회장은 "도내 이노지브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큰 상을 수상한 포스테크에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 용접 전문기업 포스테크가 14일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포스테크는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2024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 대전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은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의 혁신성장과 성과확산을 위해 우수한 성과를 전시하고 유공자 포상, 혁신 컨퍼런스 등을 통해 혁신의지 고취와 성과확산을 위한 행사이다.
고종철 포스테크 대표는 “기술혁신 부문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 용접기술의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정의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강원지회장은 “도내 이노지브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큰 상을 수상한 포스테크에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경찰, ‘화천 북한강 시신유기’ 양광준 신상공개
- 검찰, 최문순 전 지사 업무상 배임 혐의 관련 강원도청 압수수색
- 커지는 명태균 녹취 파장…고심 깊어지는 김진태 지사
- 날개 단 비트코인, 8만8000달러 선 돌파…사상 최고가 행진
-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5년 만에 새 옷 입는 주민등록증
- 말짱 도루묵 아닌 '맛짱' 도루묵 살리기
- 주한미군 최초 한국계 사령관 되어 돌아온 춘천 소년
- ‘응급실 난동’ 현직 여경, 1계급 강등처분 중징계
- ‘청탁금지법 위반·성추행 혐의’ 김진하 군수 사무실 압수수색
- BTS 제이홉 "군생활 동안 원주시민들께 감동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