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HRD협회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전력(015760)공사(이하 한전)는 한국HRD협회가 지난 13일 개최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최고 등급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HRD(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s Development)협회는 1987년 설립 이래 매년 기업의 인재 육성전략과 체계, 인사혁신 성과를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한국전력(015760)공사(이하 한전)는 한국HRD협회가 지난 13일 개최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최고 등급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한전은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전문 자격증 취득 지원 등의 일·학습 병행 교육체계와 생애주기별 맞춤형 교육 등 제도를 평가받은 결과라고 전했다. 한전은 지난해 인사혁신처 주관 공공 HRD 콘테스트에서도 2개 부문에 걸쳐 대통령상을 받은 바 있다. 또 올 5월 미국 인재개발협회(ATD)의 ‘베스트 HRD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김동철 한전 사장은 “ATD 베스트 HRD 어워드와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을 한해 동시 수상한 것은 HR부서의 노력과 전 직원의 참여가 이뤄낸 결실”이라며 “한전을 국가 미래 성장에 기여하는 글로벌 에너지 리더로 키우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욱 (ne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